나주시 남평읍 주민자치위원회(위원장 반석진)가 3일 남평읍 남평구교 아래 롤러스케이트 장에서 지역 기관'사회단체 및 주민 자치위원과 가족 그리고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각양 각색의 취미를 연마하는 주민 등 약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드들강변 가을축제를 펼쳤다.
개회식에 앞서 드들향토문화사랑풍물패(박시연 외 20명)의 공연이 축제장 열기를 끌어 올린 후 시작된 행사는 드들섹소폰앙상블,남평중 밴드부,초대가수 철호가 아름다운 선율과 흥겨운 노랫가락으로 오전의 축제를 갈무리했다.
이어진 오후 공연은 가을 바람에 호흡을 맞춘 판타지아 하늬바람 팬플룻 공연(조승만 외 11명)을 시작으로 숟가락난타(임순종 외 19명) 모두가 좋아하는 경품추첨을 통해 기쁨을 배가시키고 양희중씨의 섹소폰,하누리 난타(봉칠순 외 7명),아코디언 사랑(김순옥 외 12명),태권도 시범,라온댄스(배동순 외 9명),랜덤플레이스댄스 그리고 즉석 노래자랑을 끝으로 2024년 드들강변 축제가 막을 내렸다.
또 "우리는 지금 강변도시를 함께 가꾸며 더불어 행복한 공동체 남평을 만들어 가고 있으며, 오늘 이자리는 한 해동안 주민자치프로그램으로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고 함께 공유하는 자리인 만큼 모두가 함께 소통하고 어울어지는 소중한 자리가 되길 희망한다"고 인삿말에 갈음했다.
한편 행사장 좌우로 늘어선 플리마켓은 늘함께공방,오팡팝콘,인어시스터즈,리본끈,해솔,지샌달,콩쥬,삔언니,유츠,아로마플래닛,언커먼,다예공방,금속언니,비러브드가 각종 상품을 선보여 축제를 찾은 관람객의 호기심을 자극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.
이 기사 좋아요
<저작권자 ⓒ 뉴스투데이KJ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
댓글
|
인기기사
|